hathoris

[홍대입구] 그린하트클럽! (Green heart club)사장님도 식덕이에요. 식물을 사랑한다면 꼭 들를곳💚 본문

일상/식물 키우기

[홍대입구] 그린하트클럽! (Green heart club)사장님도 식덕이에요. 식물을 사랑한다면 꼭 들를곳💚

하토리즈 2022. 3. 26. 18:32

요즘 식덕들 사이에 소문이 자자하게 난 그린하트클럽! 사장님이 엄청난 식덕이시라고 해서 호오 그래요…? 하고 가보았습니다~ 어디어디~^^ 얼마나 식덕이시길래~~ 하고 방문하려고 도착했는데 아니 밖에서 부터 뿜뿜한 느낌이…!!

싱싱하고 병충해 없는 아이들이 가득하다!

딱 봐도 아이들 상태가 엄청 좋다. 요즘 유행하고 인기있는 식물부터 운간초에 온갖 종류의 봄꽃들이 싱싱하고 가득하다. 브랜드 토분이아닌 보통의 예쁜 토분들에 주로 식재되어있어서 그부분이 나는 더 마음에 들었다💚 왜냐! 나는 토분은 토분대로 식물은 식물대로 따로 사고싶은 사람이라 포트상태로 혹은 너무 비싸지않은 토분에 식재해서 판매하시는걸 구매하는걸 좋아한다! 게다가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딱 좋은 퀄리티다. 친한 동생은 가자마자 골풀에 눈이 꽂혀서 어머니께 선물하려고 구매했다.

저기 오른쪽에 핑크레이디 구매하고싶었는데 참았다… 우리집 선반은 가득 차버려서 어쩔수가 없다. ㅋㅋㅋ

아 이 아름다운 컬러… 색감… 관엽식물 정말 사랑합니다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

카운터에 있는 골든 셀렘이 너무 예뻐서 얘는 어때? 하고 물어보던차에 알고보니 사장님의 반려식물이시라고… 어째 너무 이쁘더라..!! 정말 키우는 능력치가 장난이 아니시다. 가게내부도 계속 서큘레이터가 돌아가고 식물들을 위해 습도가 제법 높은 편이다. 하지만 어떠랴… 이쁜 아이들만 가득하면 최고인거다.

사진상으로 내가 사람들을 피해서 열심히 찍어서 사람이 안보이지만 사실 사람 많았다.. 여기서 판매하는 수박페페도 엄청예쁨..

아기자기한 화분들… 다 너무 이뻐서 다 사고싶었지만 꾹 참았다. 나는.. 나는 화분이 많고 아직 뿌리파리 퇴치중이니까 참아야해..^^ 참.. 참자.. 하고 참음..

행사? 이벤트로 적상추와 청상추 맘에드는거 두개 골라서 가져가라고 하셨는데 식물 구매한 동생은 적상추를 두개 골라서 가져갔다. 식물 덕후라면 홍대에 들렀을때 꼭 한번 방문하시기를 강력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