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horis

[강남 칵테일,위스키 바] 분위기 좋은 델라마노 시가바 후기 본문

맛집방문

[강남 칵테일,위스키 바] 분위기 좋은 델라마노 시가바 후기

하토리즈 2020. 8. 15. 22:38

델라마노

070-7778-6476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4길 59지번역삼동 690-10
영업시간
매일 19:00~02:00
가격
클래식 칵테일 변동가격(업주문의)

델라마노 시가바는 시가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이다. 따로 시가를 태울 수 있는 시가 룸도 있는데, 이곳은 환풍기를 강하게 틀어줘서 공기 순환이 아주 잘된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와 테이블이 있고, 시가를 피울땐 시가 룸으로 따로 안내해준다. 상당히 분위기가 좋고, 점원분들 매너가 좋다. 그렇기 때문에 따로 서비스 차지가 붙는다.

이제보니 무릎까지 구부리고 설명해주고 계신 웨이터분...
빈 술병도 멋있게 장식해놓았다. 하나하나 청소하려면 무척 힘들것같은..


델라마노의 바는 무척 분위기가 좋은데 정말 온갖 종류의 술이 가득하다. 시가를 체험할 수 있는곳이고, 원하는 취향의 술을 이야기하면 하나하나 세심하게 이야기해주시면서 술을 골라주시니 술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주저 말고 물어보시라. 그리고 처음으로 시가를 체험하러 가기에 좋은게 시가에 대해서 가볍게 그리고 간단하게 시가를 피우는 예절과 방법을 설명해준다.

이렇게 명수대로 시가용 재떨이에 시가를 얹어주시고, 설명을 해준다. 이후에 캡을 컷팅후 불을 붙여준다. 물론 그 전에 설명에서 어떻게 피워야하는지 어떻게 자기 기분을 시가로도 표현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

컷팅하는 장면.

불을 붙이는 장면인데, 토치 맞나? 토치 같은것으로 불을 정성껏 붙여주신다. 그냥 담배에 불을 붙이는게 아니라 돌려가면서 붙인다. 불이 붙으면 네다섯번 정도 입으로 뻐끔뻐끔 연기를 빨아주고 훅 내뱉으면 된다. 재의 경우는 담배처럼 툭 털어내는게 아니라 살짝 누르면서 꺾어내면 된다.



시가바에 위스키가 주메뉴인 바라고해서 칵테일을 팔지 않는것은 아니다. 칵테일도 판매하고 있으니 원하는 음료로 잘 골라 주문하시길 바란다. 안주는 아래 사진과 같이 달달한 밀랍?을 코팅한 호두와 참 크래커 과자다.시가와 함께 먹으면 꽤 좋은 안주다.



분위기가 꽤 좋은 곳이니 한번쯤 방문하는걸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