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horis

[성수동] 성수 맛집 S-lab(에스랩) 디너타임 후기_숨겨진 양식 맛집 본문

맛집방문

[성수동] 성수 맛집 S-lab(에스랩) 디너타임 후기_숨겨진 양식 맛집

하토리즈 2020. 7. 4. 17:54

 

 

에스랩(S-lab)


서울시 성수동 성수일로 10 ITCT 지식산업센터 1층

11:30~14:30 양식 및 한식 퓨전 식사, 인도식 커리 등 점심식사 가능

17:00~21:30까지 양식 디너타임 식사 가능.

삼송빵집은 11:30~21:30까지 이용 가능.

 

 

파스타 맛집 에스랩 디너 방문 후기

숨겨진 양식 맛집 성수동 에스랩의 디너타임에 초대받았다. 아직 준비중이시라서 여러가지 스테이크가 되지는 않았다.하지만 이미 있는 메뉴 만으로도 나는 너무 만족이구... 너무 맛있어서 싹싹 다 긁어먹음. 특히 사이드로 준비된 식사가 너무 맛있었는데, 요리사분 실력이 정말 훌륭하신것 같다. 이 후에 디너타임에 준비 될 예정 디너식사메뉴는 아래 2번째의 흑백 종이로 인쇄된 사진과 같다.

 

 

 

 

 

 

 

 

이게 바로 내가 방문한날의 메뉴!

등심스테이크와 감베리로쏘 파스타, 사이드로는 맥앤 치즈를 주문했다. 

 

 

 

 

 

 

즐거운 식사 시작~ 


탄산음료 기기를 꺼두셨었는데, 사실 이날 탄산이 먹고싶어서 탄산되냐고 물어봐서 탄산으로 먹었다. 기다리다보면 물은 아이시스로 주신다. 에스랩은 소품등이 센스가 있는데, 유리잔이 너무 예쁘고 맘에든다. 나도 우리집에 하나 둘까 했는데 우리 집에 두면 분명히 지문이 덕지덕지 묻은 유리잔이 될것이므로 여기서만 즐기기로한다. ㅎㅎ

 

냅킨에 삼송빵집이라고 써진이유는 에스랩은 삼송빵집에서 만든 브랜드라서 그렇다. 마치 마켓오 레스토랑처럼 삼송빵집도 외식업계에 새로이 발을 디디는듯하다.

 

 

 

 

 

사이드 메뉴 맥주와 함께할때 추천, 짭짤한 치즈맛이 가득한 맥앤치즈


기다리고 기다리던 맥앤치즈. 정말 맛있었다. 위에 뿌려진건 말린 베이컨과 파슬리. (사실 중간에 하우스 와인을 주시려고했는데 요즘 운동중이고 근육 키우는중이라 거절했다. 물어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맥앤치즈가 너무 맛있어서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었다. 맥앤치즈를 먹어보시지 않은 분들은 맥앤치즈가 뭐지? 싶으실텐데 맥주랑 같이 먹으면 정말 끝내주는 안주다. 맥앤드 치즈는 마카로니 앤드 치즈(Macaroni And Cheese)를 줄여서 부르는 이름이다. 서양에서는 엄마들이 아이들 간식으로 종종 해주는 음식이라고도 한다.

 

마카로니파스타를 녹인치즈와 함께 버무린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감도는 맥앤치즈인데, 이렇게 맛있게 만드는 가게는 오랜만이었다. 만약 에피타이저로 마늘빵등을 같이 제공한다면 빵에 소스를 찍어먹어도 될 맛이다. 혹은 위에 크루통이 추가되어도 좋을듯 하다. 정말 맛있었다.. 음~ 꿀맛. 담번엔 꼭 맥주랑 같이 먹고싶다. 다이어트 끝나면 먹을고야..

 

 

 

 

 

 

 

새우,마늘,각종 버섯이 들어간 로제크림 파스타 - '감베리 로쏘 파스타.'


싱싱한 새우와 버섯이 들어가있는데 이것도 맛있었다. 백종원씨의 말투를 따라하자면, 점심 파스타보다 맛있는데유...? 저 초대받았다고 그짓말로 쓰는거 아닙니다. 저 맛없으면 맛없다고 하고 아쉬우면 아쉽다하는 사람인데... 진짜 맛있어유.. 같이간 룸메언니가 파스타를 정말 좋아하는데, 입맛에도 맞다고 열심히 맛있게 먹었다. 요거도 넘 맛있고, 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나이드신 어르신들이나 느끼한맛보다는 좀 더 감칠맛 강한 토마토와 크림소스가 섞인 로제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파스타 나오면 한번 해봐야쥬. 이쁘게 플레이팅 해보기 ^^~

 

 

 

 

 

 

기다리고 기다리던 등심 스테이크


 

구운 채소와 홀그레인 머스타드가 곁들여져서 나온다. 딱 적당하게 익힌 스테이크와 함께 나오는데, 풍미가 좋다. 이 날 스테이크가 잘 되지 않았다며 다음번에 와서 다시 방문해야 할 것 같다고 말씀했지만, 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고기의 질이 상당히 좋은지 부드럽게 입안에서 잘 녹아내렸고, 질긴맛은 없었다. 힘줄도 잘 제거한듯!

 

 

 

 

 

 

 

 

 

 

 

 

아무튼, 이 날 초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집에 가기전에 다음날 먹을 스콘도 구매했는데 스콘이 정말 맛있게 꾸덕하면서도 촉촉해서 재 구매의사가 있다!

 

여기서 예전에 구매해서 먹은 과일 타르트와 초코스콘도 첨부해본다. 무척 맛있게 먹어서 다음번에도 구매할 예정이다.

초코 스콘의 경우 한가운데에 있는 초콜릿의 정체가 매우 궁금하다. 쫀득하면서 입안에서 진하게 녹아서 아 역시 삼송빵집이구나 싶고! 타르트와 스콘은 어떤 종류건 하나도 맛없는게 없었다. 

 

꼭 방문해서 빵도 구매하고 식사도 해보시길 바란다. 

 

 

 

 

<관련된 글>

https://hathoris.tistory.com/146

 

[성수동]S-lab(에스랩)성수점. 가성비 대박 맛집!삼송빵집에서 만든 카페&식당.

S-lab(에스랩) 깔끔하고 예쁜 삼송빵집에서 만든 식당! 삼송빵집에서 카페 겸 식당을 열었다. 우연히 알게 된 식당인데, 가격과 맛의 구성이 아주 좋다. 양식과 한식, 카레(인도식)을 판매하고 있��

hathoris.tistory.com

https://hathoris.tistory.com/147

 

성수 후식당 예쁜 케이크와 맛있는 파르페.

성수 후식당 후기 후식당에 방문했다. 살짝 까다로운 규칙이 있다. 2인석 좌석만 배치된 곳이라 3인이하만 이용 가능, 4인은 2인씩 따로따로 이용가능. 예전에 한번 방문했을때 남자 직원이 불친�

hathoris.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