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horis

[내돈내산] 하바나 미역 방문 후기! 키즈 오케이~! (메뉴,운영시간,위치)향토음식에 어린이 음식까지! 본문

맛집방문

[내돈내산] 하바나 미역 방문 후기! 키즈 오케이~! (메뉴,운영시간,위치)향토음식에 어린이 음식까지!

하토리즈 2022. 8. 14. 09:38

하바나미역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길 60 1층 (우)63010

TEL : 0507-1359-6616

 

 

 

아직 오픈중인 가게이지만 맛이 훌륭하다.😘

미역국을 좋아하는 언니 입맛에 맞춰 전복 미역국먹으러 갔다. 딱 미역국만 먹을 수 있는건 아니고 하바나 정식이라고 전식으로 나오는 스프(이건 약간 맛이 아리까리했다. 니맛도 내 맛도 아니야 좀 더 개선이 필요할 것 같다.), 전복 미역국, 전복에 참기름 올린 숙회(였던것 같음 이거 정말 맛있음...!! 이가격에 이렇게 전복을 많이 주셔도 되나? 제주도라 전복이 많은가요?!)랑 전복내장죽(이게 진짜 맛있음. 따로 메뉴로 내셔도 될만틈 맛있음.), 반찬, 후식음료(이것도 너무 맛있다. 따로 메뉴로 만드셔도 될것 같음!)를 준다.

 

홍보를 위해 놓인 입간판들. 요게 좀 더 홍보효과가 좋을듯.

아직 가오픈 기간이라 벽에 벽화도 그리시던중이었음. 그래도 식사 가능~ 사장님은 오픈준비도 하시느라 정신이 없어보이셨다. 이 가게의 마음에 드는 점은 어린아이를 위한 어린이 정식메뉴도 준비중이었다는것~~ 어린이용 의자는 안보였는데 어린이용 의자도 두셔야할 듯.

메뉴판은 간단하다.

우리는 하바나 정식을 먹었다. 만족스럽게 먹었다. 향토음식점이지만 분위기는 서양분위기. 샹들리에도 달려있고 알록달록하다.

전식으로 나온 완두콩 스프라고 들었나..? 사장님 목소리가 작아서 잘 못들음. 근데 맛이 좀 애매했음…

메인 디쉬는 정말 맛있었다...!

특히 죽이 엄청 맛있다… 차라리 앞에 메인 전식을 전복내장죽을 주는게 낫지 않나? 생각이 들었다. 고소한 맛으로 입맛을 살리고 메인 디쉬로 아래 찬과 국, 밥을 주는게 나은것 같다. 저기 가운데에 전복 숙회가 너무 맛있었다… 꼬소짭짤하고… 음~

상당히 정갈한 식사에 푸짐한 전복양에 놀랐다. 미역국에 전복이 두개나 들어가 있었다. 사장님 남는거 있으신가요…!!

후식 음료로 주신 음료. 백년초 음료였던거 같은데 너무 맛있었다.

만족하고 나온 제주도 향토 음식점이었다. 오픈하시고 성공하셔서 가게 운영 잘되시면 좋겠다. 다들 금능 해변쪽에 방문 하셨다면 전복이나 향토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가시는거 강력 추천 드린다. 사장님이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셔서 자신감이 많이 없어보이셨는데, 좀 더 큰 소리로 당당하게 얘기하시면서 주시면 좋겠다! 사장님 충분히 요리 잘하시니까 어깨펴고 장사하셔도됩니다! 게다가 요즘 늘어나는 노키즈존과는 달리 어린이를 위한 메뉴도 있다는게 정말 멋지고 좋은 가게라고 생각한다! 키즈용 의자도 몇개 놔주세요~ 제주도 놀러온 어린이 친구들도 하바나 미역에서 얼마나 미역국이 맛있고 전복이 맛있는지 맛볼 기회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