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horis

[내돈내산] 올영 세일차 구매한 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 후기(스킨푸드 미나리패드) 본문

썸띵 후기/내돈내산 제품,물건 후기

[내돈내산] 올영 세일차 구매한 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 후기(스킨푸드 미나리패드)

하토리즈 2022. 6. 19. 23:36

구매하게된 이유…

요즘 마스크를 쓰다보니 턱드름에 화농성 여드름까지.. 피지와 각질 관리가 잘 되지 않아서 피부 관리좀 해볼까 하던차에 구매하게 되었다. 원래도 코에 자꾸 화농성식으로 염증이 차서 여드름 레이저 치료를 받고 있었는데 피지 관리를 미리 해주면 그럴 일이 좀 적어지지않을까…? 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피지와 진정 효과에 좋고 양 볼에 챱챱 붙여서 팩처럼 써도 된다고한다.
🥰8/12- 사용 후기 현재!! 이마에 생겼던 좁쌀 여드름! 화이트 헤드? 전부 없어졌다!! 좁쌀 여드름에 강력 추천! 진짜 짱이에요 이거 꼭 사세요 강추


일단 패키지박스가 너무 이쁘다. 이건 디자이너 상 줘야한다. ^^* 받아보고 기분이 다 좋아~

사용방법!

세안 후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주면 된다. 수분공급과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팩처럼 붙여 패드가 마르기전에 한번 더 닦아내 마무리해주면된다. 고 하는데 나는 그런거 모르고 그냥 얼굴 전체 열심히 닦아주고 이마랑 볼에 챱챱 붙여서 썼다. 눈가 닦을때도 딱히 시리거나 그런건 못느꼈음… 그리고 이거 쓰고 제법 피부도 많이 진정되고 통이나 패키지도 자연을 생각해서 만든게 엿보여서 넘 이쁘고… 맘에 쏙든다.

재활용하기 상당히 좋게 생겼다. 그런데 통이 예뻐서 다 쓰고나서 통만 재사용할것같다. 패키지 디자인한 디자이너 칭찬해~~

내부는?

내부에는 토너가 촉촉하게 묻어있는 얇은 팩? 들이 층층이 켜켜이 쌓여있다. 이걸 한장 떼서 얼굴 각질을 정리하고 팩처럼 양 뺨에 붙여서 사용하면 된다.

재구매의사! 있음!

내가 집은건 두장. 이게 생각보다 한장씩 떼기가 애매하다. 근데 두장정도 떼어서 써도 괜춘하다. 양 볼에 붙이면 되니까. 사용 후기는…? 피부에 예민하게 뭐 일어나는것도 없고 촉촉하게 피부를 녹여줘서 너무 좋았다. 재구매 의사도 있고 다음번엔 당근패드도 써보고싶다.

—-2022.07.05 최근 사용한지 2-3주된 후기
피부가 많이 진정되었다. 마스크를 쓴 탓에 화농성 여드름이랑 피지 분비가 심해서 고생했는데 피부결이 많이 좋아지고 정돈된 느낌이다. 심지어 룸메언니가 자기도 미나리패드 쓰고싶다고 한장씩 샤워하고나서 얼굴 닦고 여드름 심한자리에 붙임ㅋㅋㅋ 나는 이마 볼 턱에 번갈아 붙이는데 제법 피부가 보들보들해짐… 예민 피부이시거나 진정모드 필요하신분들 간편하게 피부 관리하기 딱인듯… 강추…💚👍
——2022.07.24
동구밭 비누로 세안후 요즘 이걸로 마무리하고있는데 이마에 있던 다글다글하던 그 좁쌀 여드름 다 사라짐… 다른 로션이랑 내가 소개했던 진정케어 성분들도 같이 써서 그런거일수도있지만 일단 각질제거 피지제거 등 동구밭과 매우 좋은 케미를 보임…!!! 두개 같이 사용하는거 대 강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