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horis

[산본] 음료가 맛있고, 예쁜 디저트와 케이크가 있는 "카페, 행선지." [메뉴판 첨부] 본문

카페.디저트

[산본] 음료가 맛있고, 예쁜 디저트와 케이크가 있는 "카페, 행선지." [메뉴판 첨부]

하토리즈 2020. 1. 31. 17:30

 

안녕하세요, 음료가 맛있고 예쁜 디저트들이 가득한 카페 행선지를 소개할게요.

카페 행선지는 복도에 작은 간판과 마주치면 발견 할 수 있는 카페에요.

친구들과 식사 후 우연히 발견한 카페인데 음료가 맛있고 디저트가 매력적이고 예쁜 카페라 소개해봅니다.

다른분들 후기를 보니 디저트 맛집에 단골각이 서는 카페라고들 하시네요. ^^

 

 

카페 내부는 널찍하고 깔끔합니다. 카페 사장님의 센스가 가득 담겨있는 카페 내부는 깨끗하고 정갈하면서도 넓어서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카페였어요. 아직 저녁 식사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카페 내부에 사람이 없었어요. 우리가 먼저 와서 좋은 자리를 차지하게되었죠. 메뉴를 고르는 친구들이 보이네요. 얘들아 뭐 고르고있니.^^ㅋㅋㅋ

 

 

한쪽에는 센스있게 물과 시럽도 준비되어있어요. 탁상도 깨끗해서 마음에 듭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가장 왼쪽 위부터 쿠앤크프라페, 딸기차(아이스), 딸기주스(아이스), 딸기차(핫),아인슈페너,딸기라떼입니다. 모두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주셨고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 게다가 비주얼도 너무 예뻤습니다.

 

 

 

 

딸기차(아이스)에 꽂힌 파인애플모양의 머들러도 너무 귀엽습니다. 이런 소품하나까지 센스가 만점이네요.

 

딸기라떼에 들어간 과일들은 아낌없이 들어가서 돈이 아깝지 않을정도의 비주얼이었습니다.

 

 

가장 앞쪽에 있는 음료는 제가 마신 딸기차(핫)인데요. 이날 몸이 안좋았는데 새콤달콤한 딸기차를 마시고 많이 몸이 좋아졌답니다. 아주 만족해서 한 잔 더 마실 수 있을것 같았어요.

 

 

아인슈페너입니다. 친구가 주문한걸 한입 마셔봤는데 크림이 정말 끝내줬습니다.

아인슈페너는 과거에 마부들이 피로를 풀기 위해서 마시는 커피였는데요, 만들기 까다롭기 때문에 맛있게 만드는 카페를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체인점 마다도 직원의 실력에 따라 맛이 많이 갈리는데 이곳의 아인슈페너는 맛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크림을 이렇게 잘 만들수가... 마시기전에 상단의 크림을 먼저 맛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장이 많이 불편하지 않으신분들이라면 차게 드세요.(속이 좋지 않으신분은 차게드시면 탈이 날수도있어요. 크림은 기름이니까요.) 뜨겁게 먹으면 크림이 너무 금방 무너져버립니다. 물론 뜨거운것도 나름의 맛이있지만 크림 특유의 고소한 막과 두터운 층이 쉽게 무너지지 않고 부드럽게 입술 표면에 닿으면서 폭신하게 감싸집니다. 후루룩.. 그대로 마시면 부드러운 크림의 달콤함과 함께 샷이 목구멍 너머로 미끄러집니다. 

 

맛있는 아인슈페너는 단 한모금만에 입과 혀, 뇌가 알아챕니다. 

 

아! 이 밤에 마시고싶어집니다.

 

귀여운 쿠앤크 프라페입니다. 음료들이 다 하나같이 예쁘고, 귀여웠습니다. 미키마우스 같지 않나요?^^

딸기주스입니다. 미식가타입 친구가 아주 맛있게 먹더군요~

 

마지막으로 메뉴와 지도 올려드립니다. ^^

 

 예쁘게 부푼 파운드 케이크와 아기자기한 쿠키가 무척 눈에 띕니다. 

귀엽네요. 파운드케이크를 좀 더 가까이에서 찍은걸 보여드릴게요. 이날 식사만 많이하지 않았다면 레몬파운드 케이크나 딸기큐브 파운드 케익을 주문하고싶었어요. 하지만 너무 배가 불러서 그냥 음료만 시켰습니다.

 

TEL : 031-8068-7532

 

경기 군포시 산본로 329 (지번: 산본동 1126 경원빌딩 2층 2호)

 

매일 10:30 - 22:30

 

http://instagram.com/cafe_haengseonji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