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horis

[내돈내산]메종프랭크 방문기 2탄 _ 글리터 레몬 케이크&섹시백 케이크 후기. 본문

카페.디저트

[내돈내산]메종프랭크 방문기 2탄 _ 글리터 레몬 케이크&섹시백 케이크 후기.

하토리즈 2020. 6. 6. 22:19

메종 프랭크 ! 신상 글리터 레몬케이크&섹시백케이크

오랜만에 인스타그램 구경하던 중... 메종프랭크에 신상 케이크가 나왔다. 상큼한 레몬무스 케이크! 모양도 예쁘고 센스가 넘친다. 이파리 하나가 콕 꽂혀있어서 모양이 더 예쁜 케이크. 이걸 안먹으러갈수가 없다. 바로 예약하고 사러갔다.

 

 

 

 

그런데 가니까 귀여운 고슴도치모양 케이크가 눈에 들어왔다. 케이크 이름이 섹시백이라고 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귀여운데 섹시백이라니. 케이크 이름 너무 웃기다. 오다가 날이 너무 더워서 그런지 케이크가 조금 미끄러졌다. 다행히 그래도 크게 모양이 망가지지는 않았음.

 

앙증맞은 꼬리와 발. 저게 설탕으로 만든 과자같은데 저부분이 되게 맛있다.

 

글리터레몬 케이크는 프로마쥬블랑치즈와 요거트무스가 어우러진 상큼한 레몬무스 케이크인데, 소개대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을것 같은 맛이었다. 밤이어서 커피와 함께 먹지 못했지만... 정말 맛있다.

 

섹시백 고슴도치 케이크도 맛있었다. 좀더 안쪽에는 오렌지 크림인가 그것도 있는데 맛있다. 포장해온 보람이 있다. ^^근데 섹시백도 웃기긴한데 큐티백이 더 귀엽지 않을까? 싶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