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horis

스타벅스 2020 여름 4월14일 MD 본문

일상/일상잡다반사

스타벅스 2020 여름 4월14일 MD

하토리즈 2020. 4. 21. 00:43

 

이번에 새로나온 여름 MD가 무척 예쁘다는 소식에 스타벅스 엠디들을 모아봤다. 여름 엠디답게 푸른색과 싱그러운 색들이 가득하다. 스타벅스 카페에 가보니 글리터 핸드글라스는 어느정도 남아있었다. 내가 구매하고싶었던 여름 바다 머그는 이미 전부 팔린지 오래다.

여름바다머그는 플미가 붙은채 네이버에 올라왔는데... 왠만하면 사지마시길 바란다. 그런 사람들 때문에 플미충이 자꾸 생긴다.

 

스타벅스에 여름바다머그컵... 홀로그램이 칠해진 컵을 사러갔는데 그 외 다른 엠디나 물품들은 있지만 그 컵과 고래모양 컵은 없었다. 점점 스타벅스의 텀블러나 콜드컵의 퀄리티가 높아지는것 같다. 예전엔 실물을 봐도 그냥저냥이었는데 요즘은 훨씬 예쁘다.

 

특히나 이 스노우 볼이 너무 예뻐서 갖고싶었다.

개인적으로 스테인글라스를 좋아해서 이 컵을 구매할까 했는데 깨지기 쉬워보이는 모양새와 차가운 음료만 담을 수 있다고해서 구매했다가 깨질까봐 구매하기엔 고민이 되었다.. 근데 이 컵 정말 예쁘다.

 

 

세상엔 왜이렇게 예쁜게 많을까 싶다. 이 곰돌이 키링을 사서 가방에 달까 고민중이다. 너무 귀여운듯ㅋㅋㅋ 스타벅스 텀블러들도 이번에 색이 예쁘게 잘나왔으니 텀블러 구매하실 분들에게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