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성수] 후식당 예쁜 케이크와 맛있는 파르페.

하토리즈 2020. 6. 13. 11:16


성수 후식당 후기





후식당에 방문했다. 살짝 까다로운 규칙이 있다. 2인석 좌석만 배치된 곳이라 3인이하만 이용 가능, 4인은 2인씩 따로따로 이용가능. 예전에 한번 방문했을때 남자 직원이 불친절해서 후기를 올릴 생각이 들지 않았음. ㅎㅎ..

이번에 방문했을때는 여자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파르페도 맛있게 잘먹어서 후기를 올려본다. 대체적으로 복고풍 분위기를 가진 카페다.











앞마당을 기준으로 ㄴ자로 건물이 들어거있다. 창이 크게 나있어 낮이면 볕이 들어찰 것같은 건물들이다.









후식당은 시즌마다 후식이 바뀐다. 그렇기에 메뉴판을 찍어오는건 별로 의미가 없어서 촬영하지 않았다. 위 메뉴는 초콜릿 파르페다.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다. 달면서도 너무 달지 않은 맛이다. 적당하게 달달한 맛이 입안을 감돌고, 적당하게 시원하다. 같이 간 언니가 감탄하며 먹었다.





이건 체리가 들어간 케이크다. 체리를 무언가에 재운것 같은데, 무척 맛있다. 






음료는 피치 우롱과 밀크티를 주문했다. 밀크티는 달달한편이니 단것끼리 케이크를 먹지 못하는 사람들은 밀크티대신 차를 추천한다. 

피치우롱은 은은하게 복숭아향이 난다. 아주 진하지는 않다.












<관련된 이전 글>


2020/07/04 - [맛집방문] - [성수동] 성수 맛집 S-lab(에스랩) 디너타임 후기_숨겨진 양식 맛집

2020/06/28 - [맛집방문] - [매봉역]마켓오 레스토랑 도곡점 방문기 (메뉴판 첨부)

2020/06/06 - [카페.디저트] - [내돈내산]메종프랭크 방문기 2탄 _ 글리터 레몬 케이크&섹시백 케이크 후기.

2019/12/10 - [카페.디저트] - [성수동 카페]케이크가 예쁜 집 / 메종프랭크"MAISON FRANK" (메뉴판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