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horis

[비건베이커리카페] 디저트 맛집… 강추!! 성수동 카페 Looop후기 본문

카페.디저트

[비건베이커리카페] 디저트 맛집… 강추!! 성수동 카페 Looop후기

하토리즈 2022. 2. 2. 20:43

 

 

 


https://instagram.com/looop_official?utm_medium=copy_link



비건 베이커리카페 Looop방문기

우연히 발견한 카페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바깥에서 본 카페의 분위기가 무척 인상깊어서 방문하게 되었다. 온통 하얀 카페에 투명한 유리창이 인상 깊던 Looop.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사진을 찍지 못해서 인스타에 올라온 카페 내부 사진을 첨부한다.



여기부터는 내가 찍은 사진!


급하게 찍느라 이쁘게 못 찍었지만 맛있게 먹고왔으니 무슨 대수랴. 비건베이커리는 처음가봐서 무척 신기했다. 저녁때라 상당히 많은 빵들이 빠져있었는데 그래도  어느정도 빵이 있어서 고르는게 크게 선택에 제한은 없었다. 빵에 관련해서 자세하게 설명되어있다. 고단백질(운동하는 사람에게 좋을듯!) 고식이섬유의 경우는 식이섬유를 선호하는 사람, 장에 소화가 잘 되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글루텐 프리는 글루텐 제한 식단을 하시는 분들추천. 개인적으로 대체당 알룰로오스 제품이 난 무척 맘에 들었다. 고단백 고식이섬유 빵은 많아도 대체당 알룰로오스로 만든 제품은 거의 찾아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너무 매력적인걸?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쓴 베이커리 카페라는 느낌을 받아서 재방문할 의사가 있다..!

알록달록한 빵들이 가득 줄지어있다. 리뷰쓰는 지금도 입안에 침이 가득하다.
이때 내가 구매해서 먹은 빵이 소금빵인데 진짜 강추한다. 단짠단짠이 딱 적절하고 고소한… 식사대용으로도 디저트용으로도 너무나 적당한 빵이다.
사실 이때 너무 배고파서 언니랑 같이 맛있어보이는건 아무거나 다 골랐는데 이 크림 크로플 딸기 정말 맛있었다.
눈알 달린 귀여운 쿠키들도 남아있다. 쿠키도 먹고싶었는데.. 저녁 먹기전이라 참았다..!
깔끔한 카페 내부. 이런 분위기 정말 좋아한다. 나중에 집인테리어 하게 되면 참고하고싶은 디자인… 매립식 조명이 너무 마음에 든다.
이날 내가 주문해서 먹은 솔티캐러멜 에클레어도 강력하게 추천한다. 단짠단짠의 대명사 답게 적당한 비율의 단짠이 입을 즐겁게한다.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주는 특이한 카페. 찾아보니 사실 사진 맛집이라고..!! 유명한 포토존은 너무 늦은시간에 가서 올라가서 찍고오지 못했다.ㅠㅠㅋㅋㅋ 사실 있는줄도 몰랐어~ 찾아보고 알았지~

 

재방문 의사 100%

케이크도 빵도 무엇하나도 부족하지 않고 맛있는 카페였다. 깔끔하고 디자인도 좋고… 좌석도 많은곳이라 사람들이 많을때에도 걱정없이 방문 가능하다. 건축적으로 디자인도 너무 아름다워서 건축이나 인테리어에 관심있으신 분들도 꼭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