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horis

[내돈내산] 올리브영 아로마티카 로즈마리샴푸 후기 본문

썸띵 후기/내돈내산 제품,물건 후기

[내돈내산] 올리브영 아로마티카 로즈마리샴푸 후기

하토리즈 2021. 11. 14. 20:47

마침 샴푸가 똑 떨어졌네? 뭘 사지? 하다가 올리브영에서 기획한 로즈마리 샴푸를 샀다.

나랑 룸메는 샴푸가 다떨어지면 매번 샴푸를 바꾸는 편이다. 이것도 써보고 저것도 써보고… 개인적으로 샴푸는 너무 가격 거품이 많은것 같다. 대용량으로도 써보고 좋다는것들도 써보고~ 하지만 그래도 작은거 한통에 3만원 가까이되는것들은 좀 부담스럽다. 아니… 그거 매일 샤워하는데 얼마나 금방쓰는데… 샴푸에 그렇게 돈 많이 들이고 싶지않아. 하지만 그래도 가대비 괜찮은걸 쓰고싶어. 하는 마음에 화해앱에서 열심히 후기 좋은걸 찾아서 이번엔 이걸로 선택해 봤다.

일단 선택이유 첫번째, 100%재활용 용기 떼기 쉬운 스티커 라는점. 패키지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서 마음에 든다. (요즘 나름 친환경을 실천하려고 노력중이다. 시장바구니도 가지고다니고, 왠만하면 백팩을 매고다니면서 무거운 짐을 가방에 담고… 분리수거도 열심히하고있다.)

알러지 있으신분들이나 피부가 예민하신분들은 전성분을 확인하시능게 좋을것 같아 사진을 올려놓는닼

구매한 이유 2번째 화해앱에서 별점이 높았다.

별점과 샴푸향, 두피강화라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다. 주의해야할 성분이 1개라는것도 좋고 우리에게 알레르기 유발할만한 성분은 없어서 구매했다.

구매할거라면 별점이 어느정도 높고,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가 많고 자세히 기록되어있으며 장단점 모두를 볼 수 있는 샴푸로 구매했다. 그리고 향이 호불호가 심하지 않은것으로 구매하고싶었다. 일단 로즈마리 향은 나도 룸메도 마음에 들어하니까 오케이.

피지조절이 되는점, 컨디셔닝과 보습력을 뒷받쳐준다는 점오 크게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의문의 성분… 이유가 뭔지 알고싶다.

미백성분은 솔직히 샴푸에 미백 성분이 왜 들어갔는지 모르겠다.

대략적인 성분들.. 그래서 후기는?

그래서 사용 후기는??

향은 내가 좋아하는 로즈마리 풀잎향이 은은하게 난다. 머리를 감고나서 그 향이 오래 남아있지는 않는다. 그냥 개운한 정도의 느낌이다. 다른 샴푸들에 비해 거품은 조금 덜 나는편. 근데 그냥 쓸만하다. 저렇게 두 통으로 해서 또 행사가로 판매하면 재구매하겠지만 한통에 이만원을 넘어간다면 좀 부담스러운 가격일것같다.

재구매의사?

있음. 등에 샴푸 잔여물이 남아 씻어내기 어렵다거나 두피에 가려움증등의 증상은 전혀 없었다. 친환경이라는 점이 상당히 부각되는 샴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