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선정릉] 맛있고 예쁜 케이크의 대가, 해피해피케이크. "딸기위크"방문![메뉴판첨부]

하토리즈 2020. 2. 4. 11:08




안녕하세요! “해피해피 케이크”라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유명 케이크 가게를 소개하겠습니다.
여기엔 총 세번 정도 방문했는데요. 띄엄띄엄 방문해도 떨어지지않는 케이크의 퀄리티와 맛 청결도에 언제나 만족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주 메인은 케이크라 그런지 커피는 개인적으론 제 입맛엔 잘 안맞지만 케이크만큼은 정말 맛있고 예쁜 집이라고 자신하고 소개해드립니다. 오후에는 미리 예약후 방문하지않으면 케이크가 똑 떨어져버릴만큼 케이크로 유명한 카페에요.

 

 

 

 

지금은 "딸기 위크" 시즌이어서 그런지 입구에 딸기가 장식된 시트가 붙여져 있네요.^^ 내부는 깔끔하고 흰색과 회색, 대리석위주로 장식된 인테리어를 갖추고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내부는 1층과 여러단의 계단, 그리고 2층으로 이렇게 이루어져있습니다. 2층이라고 하기에는 좀 낮으니까 1.5층이라고 해야할까요? 

 

 

 

 

탁 트인 카페 내부 구조가 특이하면서도 깔끔합니다. 

 

 

 

 

 

2층으로 가는 길목엔 컵와 물등이 구비되어있고, 다인석도 있으니 충분히 여러사람도 모여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해피해피케이크의 레시피가 적힌 책자도 놓여져있습니다. 아직까지 한번도 보지 못했네요. ^^ 다음번엔 한번 봐야겠습니다. 

 

 

 

 

카운터에서 점원분이 열심히 케이크를 준비하고 계십니다. 케이크외에도 쿠키와 마들렌등도 있습니다.

 

 

 

 

 

 

 

저는 미리 이 날 케이크를 예약하고가서 카운터에 없는 케이크도 맛 볼 수 있었답니다. ^^~ 저 딸기구름이라는 케이크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해피해피케이크는 가끔씩 시즌별로 제철 과일등을 이용한 케이크 위크를 엽니다.

지난번에 제가 방문했을때는 체리위크였습니다.

 

 

 

 

 

 

쿠키와 마들렌들이 정말 맛깔쓰러워보이죠. ^^

 

 

 

 



 

 

 

 

 

 

 

 

 

 

예약한 케이크와 음료입니다. 제 것은 아인슈페너이고, 같이 간 룸메가 주문한 음료는 솔티커피입니다. 

케이크는 총 세개인데, 100%딸기라는 케이크와 딸기&크렘모찌, 딸기바닐라 입니다.

 

이 딸기 모양의 케이크 이름이 "딸기100%"입니다.

 

 

 

 

 

맨 앞에 왼쪽에 있는 하얀 케이크가 딸기&크렘모찌. 오른쪽에있는 동그란 케이크가 딸기바닐라입니다.

 

 

 

 

이 딸기 모양의 케이크 이름이 "딸기100%"입니다. 속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제가 보여드릴게요. 포크로 톡톡 두드리면...

 

 

 

 

 

요로케 깨집니다.

 

 

 

 

 

 

100%딸기케이크의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생딸기와 그랑마니에르, 기분좋은 산미를 가진 생딸기 쿨리,발로나 오팔리스 가나슈몽떼, 스트로베리 인스피레이션으로 마무리."

 

 

 

 

끝까지 맛있게.. 박살내서 먹었습니다.

 

 

 

 

 

 

다음은 딸기&크렘모찌. 너무너무 맛있어서 잠시 쉴 사이도 없이 다음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썰자!!썰어!

 

 

 

 

 

보이시나요? 이 부드러움이. 제가 단면도를 보여드리려고 최대한 열심히 썰었는데.

 

 

 

 

 

 

모양이 예쁘게 잡히지가 않네요. 하지만 맛은 제일 맛있었습니다. 모찌부분이 폭신폭신하고 입안에서 정말 폭신폭신하게 녹아내려서 씹을때도 끈적하지않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사실 제일 기대하지 않은 케이크였는데 가장 맛있어서 정말 놀라면서 먹었습니다. 함께간 언니도 너무 맛있다며 감탄하더라구요.

 

해피해피케이크의 설명으로는

"생치즈의 가볍고 산뜻한 크렘당쥬안에 생딸기 꿀리와 비스퀴, 딸기와 함께 부드럽고 쫀득한 찹쌀모찌로 마무리한 케이크"라고하네요. 정말 너무 맛있어요.

 

 

 

 

 

 

다음은 모양이 동그란게 너무도 어여쁜 "딸기바닐라"라는 케이크입니다.

 

 

 

 

 

파삭. 소리와 함께 겉면의 초콜릿같은 부분을 부숩니다. 위에 올라가 있는 것들은 레몬젤리, 케이크의 베이스는 크리미한 텍스쳐의 케이크베이스, 진한 딸기과즙과 발로나 딸기 인스피레이션이라고 합니다.

 

 

 

 

 

 

 

좀 지저분하게 먹었지만 이해해주세요. 너무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었거든요. 위에 올라간 레몬젤리가 너무 맛있어서 레몬 위크도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
20.03.15 추가 업데이트

-쌀미 케이크
쌀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다.
쌀알같은게 먹으면서 씹힌다. 내 취향은 아닌데 쌀관련 디저트 좋아하는 룸메는 매우 좋아했음.

-금귤타르트
겉은 바삭한 타르트, 윗면은 살짝 태운 바삭한 설탕 코팅. 안쪽에는 금귤맛이 나는 과육과 잼같은게 들어있다. 아이디어가 신선하고 맛있는 케이크. 가장 마음에 드는 케이크.

-금귤타르트 안쪽에서 바닐라가 흘러나오고 있다

-귤나무열매
케이크 이름이 귤나무 열매인데 생각보다 맛이 심심했다. 먼저 먹은 금귤 타르트 맛이 강렬해서 그런가? 싶기도 함.

 

 

 

 



마지막으로 메뉴판 올려드립니다. ^^ 케이크는 매번 다른 케이크들이 나오니 인스타그램을 확인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TEL : 02-547-1181

서울 강남구 선릉로111길 5 (지번: 논현동 278-5)

매일 11:00 - 20:00일요일 휴무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카페소개"

 

진심과 실력이 담긴 해피해피케이크 만의 제품을 추구하는 곳! 해피해피케이크라는 이름처럼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어 행복하게 나누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하여, 좋은 재료를 기본으로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최적의 레시피와 정성으로 만들어낸 케이크와 구움과자가 있는 곳. 해피해피케이크 클래스의 제품을 먼저 맛볼수 있고, 시즌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는 등 해피해피케이크만의 신선하고 특별한 케이크를 만날수 있다. 2012년 분당에서 오픈하여, 현재까지 케이크와 구움과자 등 제과 품목의 베이킹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는 베이킹 스튜디오, 취미 클래스에서부터 전문적인 제과 수업과 카페, 디저트숍 창업을 위한 클래스까지 같이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