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내돈내산]줄리앤몰리 미니도시락 케이크 구매후기

하토리즈 2020. 9. 12. 21:27

줄리&몰리

서울 광진구 뚝섬로59길 67

휴무 : 일요일

blog.naver.com/dw1123

 

Julie&molie : 네이버 블로그

I Think it's time for me to be happy!♥

blog.naver.com

줄리앤 몰리는? 어떤곳? 뭘 판매하나?

줄리앤 몰리는 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새로운 케이크와 소식들을 쉽게 접할 수 있는 디저트 가게다. 너무너무 예쁜 케이크들도 많고, 디저트들도 판매하는 곳이다. 인기 많은 예쁘고 아기자기한 마카롱과 까눌레, 쿠키까지...

가게 내부는 너무나 붐비는 탓에 찍지 못했지만 작고 아담하지만 파티용품까지 있을건 다 있는 가게다.

 

내가 주문한 케이크!

예약과 문의는 카카오톡을 통해서 하면되고, 도안을 그려서 보여드리면 좀 더 쉽게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언니를 위해 케이크를 예약했는데, 아무래도 케이크를 아주 좋아하는 편은 아니여서 기념을 할 수 있을 만한 작은 케이크로 준비했다. 

 

내가 주문한 케이크는 미니 도시락 케이크로,케이크 지름이 9-10cm정도다. 주문한 일자 기준으로 기본 가격은 15,000원.

우유 생크림과 딸기 콩포트가 케이크에 들어가고, 겉크림은 전체 바닐라 버터크림이다. 기본 초 1개를 옵션으로 주시는데 주시는 초가 펄이 섞인 초도 있고 너무너무 귀엽고 예쁘다.^^!

 

케이크 에는 10자 내외 레터링을 적을 수 있고, 체리를 추가하거나 진주 펄 초콜릿 추가, 하트모양으로 변경, 테두리추가, 믹스 컬러 디자인, 스프링클 추가 등등을 하게 되면 해당 메뉴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추가 된다.

 

내가 중간중간에 실수를 여러번 했는데도 카톡으로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최종 결정까지 완벽하게 도와주셨다. 

 

내가 보낸 도안과 너무도 똑같이 케이크가 나와서 정말 깜짝 놀랐다.

선물받은 언니도 무척 귀여워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어서 무척 좋았다. 느끼한걸 잘 못먹는 내게는 겉면의 버터크림이 조금 느끼했지만,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괜찮을 달달한 맛이다. 다들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서 케이크를 선물해 보는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