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제주도 관광 선물로 강추. 제주 하멜 치즈몽!! 입안에서 살살 녹는 치즈케이크

하토리즈 2020. 9. 10. 15:40

제주 하멜 (제과, 베이커리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2길 51-3구  // 지번:  주소노형동 3814-1

전화 :  064-743-1653

휴무  : 수요일 

영업시간 11:00~18:00

 

패키지는 여러가지 모양이 랜덤으로 있다고 한다.

 

부장님 아내분이 제주도에서 사오신 선물~ 치즈케이크인데 하나에 8개 들어있고, 찾아보니 1박스에 17000원이라고...

처음엔 이렇게 하나씩 들어있는걸 보고 아 정말 작고 귀엽다! 보통의 치즈케이크 맛이겠지. 했는데 노노노... 절대 그렇지 않다. 입안에 넣자마자 살살 녹고, 입맛 까다로운 그 누구라도 맛있다고 하면서 먹을 만한 맛이다. 정말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8개로 낱개식으로 들어있어서 먹기가 무척 편해, 직장인들에게 선물용으로 딱이다.

 

 

겉으로 보기엔 평범한 치즈케이크 같지만 입안에 넣으면 살살 녹는 맛이다.  반으로 자르면 이렇게 노오란 치즈가 가득한 케이크의 부드러운 모양이 잘 보인다.

 

찾아보니 제주도에 가면 꼭 사와야할 선물, 제주도에 가면 꼭 선물 해야하는 치즈케이크중에 하나라고한다. 게다가 웨이팅도 해야하고 방문예약 혹은 방문판매만 되는 곳이라고하니 꼭꼭 잘 알아두고 방문하자.

 

 

딱 봐도 보들보들해 보이는 치즈케이크. 입안에서 살살 녹고 정말 맛있다. 인생 치즈케이크라고들 하던데, 그런 이유가 있을만한 치즈케이크다.